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AS 자격증 PDF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4:09

    SAS 자격증을 취득한 지 몇 년이 지났다.자격증 출력이 필요해서 기존에 출력한 방식대로 SAS 피어슨 뷰에 들어가면 방식이 바뀐 것을 보고 당황스럽다... (아래는 기존 자격증 출력의 비결이지만 현재는 바뀌었다.)


    결론부터 말하면 자격시스템이 이전되면서 피어슨뷰로 한꺼번에 자격다운&출력이 가능해졌다.SAS피어슨 뷰에 로그인하고,'My Certifications'에 들어가면 통과한 자격 목록과 오른쪽에 PDF파 1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


    ​의 아래는 20일 8년 8월 이후에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에 해당된다.(아마 나중에 새로 가입하는 것, 자신의 기존에 로그인한 사람이라면 위의 사진처럼 바로 로그인하면 된다.)​ ​ SAS에서 온 여자 1을 찾아보면 뭔가 필요 1이 왔다.이것도 작년에 왔었는데 읽어 보면 20일 8년 8월 이후에 SAS자격증 관리 시스템이 이전된다는 말일지.


    >


    로그인을 하려는데 시스템이 이전된 후(나중에) 로그인하지 않아 인증이 되지 않았다는 안내가 나와 비밀번호를 다시 찾았다...아래 링크로 접속하고 'click here'를 누른다.


    >


    그런 뒤 등록한 e-mail 주소를 입력하면 해당 e-mail로 안내 메일이 간다.


    >


    메일을 확인해 보니 링크 주소가 있는데 복사해 인터넷 창에 붙인 뒤 이동해 주면 비밀번호 설정하는 단계가 나쁘지 않다.밑에보면숨겨놨지만기존아이디도알려준다.


    >


    >


    ​ ​의 비밀 번호는 하나 2~50자로 설정하고 주고, 아래의 비밀 번호 힌트의 문구도 들어 주고 submit을 누르면 설정이 끝났다.


    >


    설정이 완료되면'here'를 눌러서 이동해 주고 로그인을 해 준다.


    >


    로그인하면 다시 Profile을 메우라는 안내가 나온다. "Profile"을 눌러 이동한 이 강, 정보를 입력하면 모든 설정이 끝난다.


    >


    >


    기위좌측이 초록색으로 변해서 모든 설정이 끝났지만, 저렇게 Please continue ~가 나쁘지 않은데 그건 안내 메일을 받거나 예기지의 선택지가 나쁘지 않다. 이거 마음대로~


    >


    그 다sound "My Certifications"에 들어가면, 기존의 시험을 보고 합격한 자격자의 리스트가 자신감으로, 우측에 "PDF Certificate"로 자격증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


    하긴 기존에 복잡했던 방식보다는 자격증 출력이 더 쉬워졌다.​ 3개 학과에 다니는 허가된 것을 보면 좀 가슴이 벅찼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