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빌어먹을 세상따위! THE END OF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4:56

    일본 넷플릭스의 글은 빌어먹을! 영어로는 THE END OF THE F***ING WORLD 입니다!" 나는 넷플릭스 차돌이가 꿈이었다(아마도 반 정도는 진행 중) 넷플릭스 차소리를 결제했을 때는, 이렇게 영상이 다양하지 않았겠지만, 넷플릭스의 오리지날 영화나 드라마가 많아서, 볼 것이 많아졌고, 재미있는 것도 꽤 많다.내가 서먹서먹한 콘텐츠가 점점 늘어나서 배부른 느낌이야.오늘은 그 중 '똥거북따위'에 대한 내용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라 세상 따위는 영국 Channle 4에서 2017년 10월 24일 방송된 영국의 드라마였다"저는 개인적으로 영국 드라마는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영국 드라마가 주제의 연출이 제 취향의 영상이 많았고(셜록, 블랙 미러 등), 영국 영어에서 아내의 소리의 영어를 배운 나는 영국의 발소리를 좋게 생각하고 낯익은 경우도 있으므로 들을 거리(?)도 있다.이 드라마가 유명해진 이유는 다양하다.포스터로 잘 아는 사람, OST에서 아는 사람···쟈싱눙 어린 이유 때문에 이 드라마를 조 썰매 탈 수 있게 되었지만, 어린이, 유가의 페루 소자 신라 자카리아 신고 넷플릭스 단편 영화를 찍고 한 인터뷰에서 넷플릭스에서 그에은챠느냐는 작품 3개 중 하쟈싱로 이 작품을 들었기 때문이었다(+저도 둘은 굿 장소와 블랙 미러! 블랙미러는 내가 넷플릭스에서 가장 좋은 작품이고 굿플레이스도 곧 달릴 거야.) 그러니까 언젠가 보자. 하다가 한 이야기에 20~30분/8회로 넷플릭스 다른 장편보다 정주행하기 쉬우므로 1회를 보면 이틀 만에 넘어갔고 8화까지 다 봤다.이 드라마는 청소년 관람불가! 약간의 잔인한 장면을 자랑으로 삼다.


    >


    ↓여기부터는 스포주의! 어릴 때부터 자신이 사이코패스라고 의견했던 제이다스와 입과 행동이 거칠고 지루한 것을 싫어하는 엘리사.두 사람은 서로 다른 이유로 부모국을 맺게 되고 에리사는 거침없이 자신을 싫어하는 새로운 아버지와 그런 모습을 알면서도 모른 체하는 어머니에 환멸과 외로움을 느끼며 충동적으로 집을 뀌다.제이다스 또한 갑자기 엘리사와 동행하게 되면서부터 언급된 제목에서 느낄 수 있게 처음부터 단순한 하이틴 로맨스 드라마는 아닐 것이라고 밝혔습니다.예상대로 사회적 시각에서 결코 평범하지 않은 두 청소년들이 빈털터리로 엘리사의 친부를 찾아 나서지만 그들의 속내를 알기 전까지는 그들의 몇몇 행동은 이해할 수 없을 뿐 아니라 혐오감도 있다.​


    >


    이들이 조금 달라진 이유는 가정사에 있었다. 제 첫인수는 어리고 나쁘지 않아요.엄마가 제 데스 앞에서 자살을 했고, 엘리사는 어렸을 때 부모님이 이혼하셨어요.엘리사의 아버지는 엘리사를 아주 싫어하고 심지어 성추행까지 하기도 한다.(새아빠는 그래도 엘리사의 친어머니가 엘리사를 적극적으로 보호하지 않는 모습에 나는 더 화가 났다.개인적인 가정사가 그들의 범죄행동을 모두 정당화할 수는 없지만, 요즘 영화 조커도 그렇고, 이 드라마도 그렇고, 유년시절 가정사가 한 개인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다시 한번 소견하게 된다.이 두 아이는 그저 따뜻한 사랑을 바랐을 뿐이지만 그것은 예상하고 있다.최근 서점에 가서 산모들을 대상으로 낸 육아교육법 책을 언의로 본 적이 있지만 정예기 두껍게 알아야 할 것이 많다.그만큼 사회의 성인으로서 어린 아이들을 잘 돌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소견한다.그런데 이 드라마에서는 아이들보다 못한 어른이 너무 많다.


    엘리사가 실망한 친아버지에게 이야기를 하는 스토리에 너무 마음이 아팠다.강해보이던 엘리사도 실은 깊은 상처가 있었던 것이다.엄마 아빠가 이혼을 하고, 새 아버지가 자신을 미워하는 것도 본인이 잘못된 1이라고 생각하고 성장한 것이었다.​


    >


    빌어먹을, 세상따위에서 가장 마음에 와닿아 나쁘지 않았던 엘리사의 독백.어떤 사람을 오랫동안 보지 않으면, 정내용 그 사람이 정답이라고 생각하기 쉽다.하지만 그도 단 한사람뿐... 자신의 기대가 만들어낸 가상의 인물이었을 뿐이라는 것을 깨닫는 순간 조금 우울해지기도 합니다.그러므로 남을 길잡이 노화는 정답으로 삼지 말아야 한다.인터넷 웹툰 여중생 A에 대사가 쏟아진다.


    몇 년간 나쁘지 않았던 대사지만 비슷한 내용이 다른 표현으로 과인 와서 더 좋았다.지속가능한 '와인의 낙원' 가꾸기! (급 여중생 A, 또 보고 싶다.) (많은 의견을 준 웹툰)


    >


    개인적으로 한 작품을 볼 때, 결화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결말에 따라 그 작품이 얼마나 과민한 내 기억 속에 남는지가 달라지지만 개인적으로는 서둘러 마무리할 생각 또는 끝까지 끝나기도 전에 모두가 행복해지는 결말을 싫어할 겁니다. 그래서 한국 드라마의 최종화는 별로 보지 않게 된다. (스카이 캐슬 최종화 "보고 분노 MAX")결론부터 말하면, "똥새 세상"이란 결화는 좋았다. 현실적이고 열린 결의 이야기로 끝이 과인서와 같은 모습으로 상상의 과인래를 넓힐 수 있었다.만약 성공적으로 배를 타고 도망간다. 만약 8세 되는 날 (교도소에 갈 수 있는 과인이)임에도 불구하고 제임스는 엘리사를 지키기 위해 희생될 것입니다.아마 제임스는 경찰에 체포되겠지만 제임스와 엘리사의 극한 상황에서 서로를 생각하는 감정이 정말 느껴져 어린아이 같았습니다.역시 사람에게서 받은 상처는 사람으로 치유될 것 1?


    하나하나/5화요일 1에 망할 세상 따윈 시즌 2이 자신 온다는 소식이었다 주연 제시카 버든, 알렉스 로더가 이다자로. 걱정 반, 기대 반이었다. 넷플릭스 시리즈는 시즌이 갈수록 실망스러운게 많아진다... 이- 그렇고 자신의 시즌 2을 볼 의향이 충분하다! 자유분방한 제이다스, 엘리사의 끊임없는 독백이 그립다.또 색감과 연출이 좋다. 레드와 그린 그리고 필름카메라가 소견자신이 채도 등등.. 눈과 귀가 즐거운 영매사다. 마지막으로 괜찮은 장면을 올리고 글을 끝내려고 한다.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