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격증 추천] 대학생 취업에 도움되는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2:09

    안녕 에이스 대림이야오가의 매일매일은 대학생방학동안 취득하기 쉬운 자격증인 전산세무회계자격증을 소개합니다.


    >


    #전산세무회계자격증 회계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회계와 세무를 전산으로 수행하는 능력에 대해 평가하는 실기시험이 전산세무회계자격시험입니다. 현재 대부분의 중소기업에서는 세무회계 및 경리업무는 전산회계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처리하고 있지만 그만큼 전산세무회계자격은 취업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자격입니다.전산세무회계는 수기회계와 대립되는 개념으로, 한국세무사회는 전산회계와 전산세무사회로 구분하고 있습니다.자격 구분


    >


    ​ 2020년 정부가 공인 정산 세무 회계 자격 시험 하나 정


    >


    시험볼때에


    >


    시험비용 및 원서접수는 접수비결: 한국세무사회자격시험사이트(http://license.kacpta.or.kr)에 접속하여 단체 및 개인별 접수(회원등록 및 사진등록)


    >



    원서접수 시 유의사항 하나. 시험오항 시 반드시 유효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을 소지하셔야 응시 가능합니다.(*신분증 미소지자는 응시 불가)​ 2. 입력 실수 및[접수 내역]미확인으로 발발하는 모든 책은 응시자 자신에게 있어서 대금 결제 완료 후 반드시[접수 내용]을 확인하세요. ​ 3. 원서 접수가 마감된 이후는 시험 종목 및 시험 장소 등 자신의 접수 내역에 대한 변경, 취소, 연기가 절대 안 된다면 신중히 죠프눅시프시오. ​ 4. 접수를 취소하는 경우 환불액:원서 접수 기간 내에는 하나 00%, 원서 접수 마감 후 51칸은 50%인 원서 접수 마감 후 51을 경과한 후에는 환급액이 없습니다. ​ 5. 응시자는 시험 시작 20분 전까지 지정된 시험 장소에 입실을 완료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 6. 자동 할당을 선택한 경우에 희망의 지면 내 나머지 좌석 시험장은 근처의 통합 지면 시험장에 무작위 제공되며 접수 후 변경할 수 없습니다. (※환불은 위 4번의 환불 기준 적용)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