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원작소설 위쳐 이성의 목sound 리뷰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22:16

    >


    안녕하세요. 무엇로입니다. 오늘은 위차이성의 목소리 소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제 곧 있으면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드라마가 시작됩니다. 제 블로그에 다녀오신 분들이라면 게이더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을 것이고, 그렇다면 당연히 위치를 알고 있을 것이라고 소견합니다. 오늘 소개하는 위치의 이성 목소리는 넷플릭스 드라마 위치와도 관련이 많은데요. 넷플릭스의 드라마 '위차'는 바로 위차이성의 목소리와 운명의 검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연예인을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분은 드라마에 관심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만, 그 드라마의 내용 소설에도 흥미를 가져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나도 운이 좋우이쵸을 나쁘지 않아 소설을 소개하고 달라는 제안을 받아 이렇게 글을 쓰게 됐지만 우이쵸을 괜찮은 편들은 넷플릭스 드라마 시작 전에 소설을 읽어 보고도 1의 재미를, 또 드라마와 비교하고, 또 다른 흥미를 느끼고 볼 수 있슴니다. 그럼 소설에서 이성의 목소리를 하나하나 소개하겠습니다.


    >


    위 조 소설은 단편 2권, 시리즈 5권이 있는 게이입니다. 이 3편이 있지만 시각 순서상에서 소설->꽃게입니다 수순이며, 단편 시리즈 1,2->시리즈 1,2,3,4,5차례로 읽는 것이 시각 순서에 맞추어 소설을 읽는 것이 있습니다. 그래서 쿰쵸쯔 소개하 우이쵸 이성의 목소움눙시리ー즈의 가장 쵸소움으로 할 수 있으며 우이쵸 드라마에서 나, 올해 게롤토우의 이수 토리를 사전에 만자의 상징할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다.


    >


    그럼 위에서 단편 시리즈와 위치 시리즈가 신경이 쓰이는 분들이 있을 텐데요. 차례로 한~7까지 해야 되는데 왜 일, 2와 일, 2,3,4,5에서 본인일이나 하는 것입니다. 단편 시리즈는 일종의 세계관과 배경을 소개하는 내용이 많고, 게롤트가 경험한 내용을 모은 옴니버스 방식의 내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이쵸 시리즈는 옴니버스 방식이 아니라 하봉잉의 네용로 연결되는 내용의 본편인 한 에피소도우마 자신 책 한~2권을 차지할 만큼 긴 대 서사 시를 받으세요.


    >


    위치의 이성 목소리는 위에서 예기한 것처럼 단편 시리즈로 옴니버스 방식의 이 스토리를 갖고 있습니다. 그 때문에 일의 이수리로 이어지스토리울 원하신다면 3편부터 볼 좋은 슴니다. 또이성의목소리는이이야기가끊어지는만큼,위치에대해서sound접하는초보자에게는불편하게느껴지기때문에,게임이나본편의스토리를읽어보고,조금익숙해지는게읽어야지더즐거움을느끼지않을까생각합니다. (옴니버스 방식이라서 외전의 느낌이 강하게 든다고나 할까? 보통의 외전보다는 본편을 먼저 보니까요.)


    >


    만약 우이쵸 3게임을 하고 본 분들이라면 이 책은 상당히 즐거운 올 수 있지만, 그것은 우이쵸 3으로 많은 분들이 그에은챠하다 예니 복사하고, 1만남을 이 책에서 다루고 있습니다.(덤으로 단·델라웨어·이언과의 만남도 다룹니다.) 어떻게 게임을 아내 sound 즐기는 분들은 주인공 게롤토우과 하나 안면이 있는 캐릭터들이기 때문에 예기를 이해하는데 난해함을 겪었겠지만 소설로 살펴보면 1만남을 다루는 만큼 게임을 한 분들이라면 재미를 느낄 만한 요소가 많을 것이라고 생각을 할 생각입니다.


    >


    원래 위 조 단편 시리즈는 2011년에 발매됐으나 유행이 아닌, 그 뒤 본편 시리즈가 발매가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위 조 3의 흥행과 함께 위 조 소설이 관 심을 받게 되며 2016년부터 본편 시리즈가 출시되고 재 하나 최근 2020년에 본편 시리즈의 마지막 호수의 여성이 발매 된답니다. 아마, 이번에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드라마의 위치가 방영되고, 그 때 위치에 대한 배경 지식도 쌓을 겸 소설을 읽어 보면 어떨까 생각합니다.(드라마를 보고 소설을 봐도 괜찮을 것 같은데요)


    >


    위 조 이성의 목 sound는 우이쵸 3에서 중간 중간 캐릭터들이 가르친 과거인이야.길을 보다 확실하게 알수있어서 즐거움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위처 시리즈의 본편 엘프의 피를 먼저 읽고, 그 sound에 프리퀄을 (정확히는 프리퀄이 아닙니다) 읽는다는 생각으로 읽어도 된다고 생각했어요. 게살을 드신 분이라면 엘프의 피, 이성 목 sound 등을 먼저 보면서 시작해도 상관 없다고 생각합니다. 처sound 위치에 접하는 분이라면 시각순서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분은 이성목 sound를, 몰입감을 즐기고 싶다면 엘프의 피를 읽으면서 진행하고 중간에 이성목 sound를 읽어도 자신 없어 보입니다. 여기까지가 제가 느낀 위치는 이성목 sound 소감이었습니다. 최대한 이 이야기 스포는 삼가하면서 작성한 것이니 이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로 써주시면 답변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모르시는 분들은 드라마를 보시고 책을 읽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아무튼 글은 여기까지 쓰시고, 소설은 재미있게 읽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