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가격 및 요금제 정리 (+미드 추천)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0:03

    저는 평소 영화, 본인드라마 등 미디어를 감상하고 휴식을 즐기는 편입니다. 요즘에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게임보다는 미디어를 감상하는 분들이 많아요. 이에 발맞춰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도 점차 커지는 추세인데, 그 중에서도 여전히 가장 인기 있는 서비스는 NETFLIX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


    아직NETFLIX를이용해보지못한분들도한번쯤은이름을들어보신적이있겠지만스마트폰,태블릿,노트북등다양한기기로이용할수있고다양한영화나TV프로그램을포함해서볼거리가풍성합니다. 또 넷플릭스에서만 시청할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도 만과인 볼 수 있어 이야기가 가끔 나오는 것도 잊어버리는 매력이 있습니다.


    >


    ​ ​ ​ ​ ​ ​ 또 1부 요금제는 동료들과 하 쟈싱의 계정에서 동시에 이용할 수 있으므로 상당히 검소하게 이용할 수 있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넷플릭스의 가격과 요금제를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


    넷플릭스 요금제는 베이식, 스탠더드, 프리미엄 3가지로 구분합니다. 가장 먼저 베이직에서 보면 가격은 한달에 9,500원으로 HD보다 떨어질 화질로 관람이며 동시에 몇명이 접속하는 수없이, 독서를 사용하는 것을 위한 요금제입니다. 여기서 한 가지 궁금한 게 화질인데 실제로 HD 화질로 이용한 적이 없어서 정확한 감정을 모르는 본인 스마트폰으로 봐도 좀 선명성이 떨어지겠네요.


    >


    ​ ​ ​ ​ ​ ​ 그 다음 등급 기준은 월 한 2,000원이며 HD화질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이리하여 동시에 두명까지 접속이 가능할 나쁘지 않아의 계정에서 두가지가 사용할 수 슴니다. 화질이 기본적으로 HD 대응으로 스마트폰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태블릿에서도 비교적 깔끔한 화면에서 감상할 수 있기 때문에, 이왕이면 베이직보다 스탠다드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


    ​ ​ ​ ​ ​ ​ 사실 단순히 베이식과 월 이용 값을 비교하면 2,500원 차이지만 친구와 둘이서 절반씩 비용 브다움을 하면 도로 베이식보다 낮은 가격으로 좋은 화질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


    ​ ​ ​ ​ ​ ​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는 월 중 하나 4,500원으로 가장 높은 만큼 UHD화질을 지원하면서 동시에 4명까지 접속할 수 있습니다. PC모니터 본인 TV에서 보는 경우가 하니라면 굳이 UHD가 없어도 좋다고 생각하고 있지만, 감정는 친구 3명만 모아 가장 저렴한 가격에 가장 좋은 서비스를 누릴 수 있고, 4명 모이면 정말 부다 소리 없는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정끼리 사용해도 될 것 같아요.


    >


    스탠다드와 프리미엄 요금제를 예상하면서 가장 친한 친구와 계정을 함께 사용하는 부분을 언급했는데, 넷플릭스에 로그인해서 들어가면 프로필을 만들어 관리할 수 있습니다. 즉 하그와잉의천 안에 키즈를 제외한 최대 4개의 프로필의 생성이 가능하며 각 개인별로 독립된 형태로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시청중인 프로그램이 과인추천되는 콘텐츠 등이 각 프로필마다 다릅니다. 덕분에 2-4명이 모여서 사용하기에도 불편이 없는 모 1정도 저렴하게 이용합니다.


    >


    NETFLIX에 관심이 있는데, 막상 결제하고 시작하기가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용자의 불안을 미리 알고 있었는지, 서비스에 대한 본 인감거나 회원 가입 시 30하나 무료 이용 서비스를 공급하는 슴니다. 넷플릭스 가입 및 해지 비결은 별도로 포스팅으로 작성하여 설명합니다.


    >


    ​​​​​​


    저는 NETFLIX를 본 적이 인기여서, 드라마를 제대로 본 적이 없습니다. 그런데 고전 속에서도 고전 프리즌 브레이크를 시작하면서 며칠 동안만 본인이라면 빠져보고, 새벽까지 보고 잠이 들면서 피곤함을 느꼈죠. 만약 저처럼 프리즌 브레이크를 아직 보지 않은 분이 계시다면 잠시 지칠 각오를 하고 꼭 봐 주십시오.


    >


    ​ ​ ​ ​ ​ ​ 현 시점에서 넷플릭스, 추천으로 들1위는 ' 기묘한 스토리'이다 이다. 제가 실제로 주위 사람들에게 입버릇처럼 정예기 재미있으니 한번 보라고 권했는데 본 사람마다 정주행해서 잠을 못 잤다며 피곤한 얼굴로 재미있다는 반응이었어요. 심지어 무서운 영화를 전혀 보지 못하는 친국까지도 혼자 다 봤다고 합니다.


    >


    아이들의 연기와 긴장감 있는 이야기, 연출까지 정말 볼만한 드라마이고 퀄리티가 너무 높아 매번 영화를 보는 느낌이에요. 홍익대에는 이상한 이야기 팝업존도 있을 만큼 가장 핫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다. 저번 시즌 3이 공개된 휴가 때 같이 보려고 아끼고 두고 있군요.


    >


    ​​​​​​


    넷플릭스 오리지널 컨텐츠를 비롯한 볼거리도 다양하고, 2~3명이 모여서 하나의 계정을 임금 인상으면 좋은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NETFLIX는 평소 드라마과 영화를 보기를 즐기는 편이 이용하기 쉬운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라는 의견입니다. 회원 가입하면 30하나 무료 무료 이용이 가능하니까 편하게 한번 이용해도 좋을 것 같군요. 다만 30하나 앞에 회원실을 취소하고 요금이 청구되지 않았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이글을쓰시다보면요,넷플릭스를해약하는노하우를소개해드릴수있습니다. 그럼 이제 온 전체가 행복해지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