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형 펭수 플린 김동준 요들송 덕분에 정체 확인?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9:27

    부재: 긴 안목으로 봐야 거짓없이 아름답다.펭귄도 그렇다.안녕하세요 치명적인 단맛을 가진 초코입니다


    최근 아니 20하나 9년 하면 생각 나는 여러가지 하면 어 떨었던 것이 있으십니까?지난 한 해 정말 다사다.난으로 올해의 새해가 밝고 한국에서도 신종 코로그아잉의 확신이 사건이 되어 힘든 한해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 초콜릿에는 20하나 9년은 다양한 추억이 많았지만 ​ 펜스 인형의 해가 아니었제 생각이 드는데 그 정체를 찾아다니는 고독한 하예과인들이 있었나요?펜스하면 플린 김동준 검색이 금방 될 정도인데, 과연 그 정체의 타당성과 관련 정보를 모아봤습니다.


    혹시 이 캐릭터는 항상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 싶은데 혹시나 해서 소개부터 해봅니다.


    >


    남극의 장보고 과학기지 근처에서 태어났다(?).올해 하나 0살.. 하나하나인가(소문에는 평생 10살이라는 스토리도 ᄒᄒ)8월 8일생이랍니다​ 실제로는 20하나 9년에 혜성 같이 존재감을 품품하며 나타난 EBS캐릭터죠.


    거주지는 EBS 2층에 숙소를 둘러싸고 있으며 나쁜 안 아실제로은 소품실에 거주할 것으로 보이던 이 캐릭터는 국적은 남극인 황제 펭귄과입니다.


    >


    놀라운 이것은 무려 3개의 언어를 사용하지만 펭귄 물범과 한국어를 사용합니다.쿠쿠쿠


    키는 2개 0센티미터입니다. 시력은 9.6에 정말 거의 망원경을 대고 있다고 소견하면 된 히어로 수준의 능력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


    믿을 수 없지만 이거 배우는 녀석이죠, 남극의 유치원 2기 출신이라는데,입니다 현재는 EBS습관생에서 제작자입니다.귀엽네요. 정말 뻔뻔하죠? 아! 성은 펭가입니다.본관이 남극 펭가라고 합니다 요즘 내용하는 진주 강씨 같은 남극 펜이거든요.


    >


    자기가 아는지 모르겠지만 좌우명도 가지고 있고 웃어라 행복해진다고 말야 ᄏᄏᄏ yo! 자이언트룰루후후펜! TV펜~ 펜! 을 외치며 등장하는 이 녀석


    >


    남극의 펭가에 빼어난 숫자를 붙여서 이름 붙였다고 합니다.​ 사실 펜.수는 2019년 EBS에서 제작, 한유 튜브 채널 자이언트 펜 TV의 마스코트 캐릭터였지만 ​ 그 인기로 2019년 가을 개편시 다른 프로그램으로 편성하고 금요일 1 1석 8시 30분에 방송 중입니다 ​


    >


    목 sound때문에 다들 남성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사실 성별은 밝혀지지 않고 남자옷과 여자옷을 가리지 않고 입습니다.남자냐 여자냐는 질문에 그런게 없다고 대답한다. 예


    이게 아이들만 괜찮을 때는 사고가 없었어요.그런데 특정 팬덤을 가진 플린 김동준이라는 인물이 등장하면서 펜스 적중률 싱크로율이 높은 증거가 나오면서 그 사람이 아니냐고 시작했고, 요즘은 정체를 밝히라고 난리가 났어요.(웃음)


    >


    펜스 혹은 플린, 김동준 전부에 대한 공식적인 입장도 제시하지 않고 있는데 EBS에서는 정체를 유출하는 소견이 없고 캐릭터는 캐릭터 그대로 봐달라고 요청하고 있습니다.


    >


    그러나 모두를 놀라게 한 사이버 CSI의 활약으로 근거가 매우 신뢰성이 있지만 ​ 그 근거를 11두장씩 보겟움니다 ​


    총 주장하는 증건 싱크로율이 높아 보이는 주장은 5~7살쯤으로 보이는데요


    >


    가장 큰 주장의 증거는 플린 김동준 요들송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낸 로고송이 한국음악저작권협회에 등록된 가수명이 하나씩이라는 점입니다.만약 김 씨가 맞다면 아내의 말이 맞는지 별로 신경 쓰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


    처소음이 이 펭귄의 등장시 저작권을 등록하지 않아 유효한 키워드 대부분이 일반인이 가지고 있고, 펭하노령은 기타 대부분의 단어로 상표브랜드화가 현재 불가능하다고 할 정도로 EBS조차도 이렇게 인기를 끌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


    두번째는목소리의유사성입니다.이 부분은 팬덤에게 입증되어 강하게 주장하고 있습니다.솔직히 유사하다고 생각하고 들으면 비슷하고,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면 다를 수 있는 목소리인데 솔직히 어울리지 않는가? 라고 했더니 굉장히 비슷하네요.


    >


    3번째는 펜스의 특기지만 노래 잘하는 점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특기가 비슷하다고 합니다.특히 플린, 김동준, 요들송의 영상이 있다고 하는데(저는 본적이 없어요)정말로 싱크로율이 농담이 아니랍니다.


    >


    게다가가 210센티미터로 매우 큰 편입니다.​ 얼마 인형 가면을 쓰고 있다고 해도, 210㎝는 작은 사람은 없다는 결론에 ​ 또 펜스 인형 속의 사람은?하는 내용이 자신을 보이고 있습니다.


    사실 의도한 건지 모르겠어요.


    >


    이런 노이즈 머캐팅다운 귀추가 EBS의 노화는 펜스의 미리 계획이었는지는 모르겠지만 펜스의 김동준 둘 다 공식 입장을 줄이지 않아 서가령만 증폭되고 펜스의 인형 속에 있는 인물이 누가 갑론을 반박하는 귀추인데요(솔직히 요즘은 갑론을 동상념 ᄒᄒ)


    >


    이 상황을 즐기는 것 같은 놈은 얄밉네요.근데 사실은 그래요.이 캐릭터는 캐릭터로서 존재할 때 의미가 있는 것으로 캐릭터의 존재는 다른 사람의 인기를 얻고 있는 뽀로로 나쁘지 않다, 카카오프란즈 등 특정 인격이 나쁘지 않다, 독특성이 없는 존재와 비교하여 실존하는 인격이라는 가치를 투영하여 성공하였지만 나쁘지 않으며, 그 인격과 실제 인물은 펜스 인형 안에 있어야 진정한 가치가 발휘되는 것입니다.


    >


    많은 사람들이 정체를 밝히려고 욕심을 부리지만 첨인형 가면 속의 존재가 아니라 외형적인 모습에 기뻐해 준 아이들에게는 그런게 박가면감도 느껴질 것 같습니다.


    >


    실제로 뽀로로의 경우도 개인의 인격을 투영시킨 존재는 아니지만 성우가 연기한 유일한 여성이 존재합니다.그러면 그 여자가 뽀로로 되는건 아니잖아요?​


    >


    물론 뽀로로는 펜스와 케이스가 조금 다릅니다.그렇다고 해도, 저 펜수우를 오래 보고 싶습니다.​​


    >


    이렇게 자꾸 정체를 밝히려는 노력이 이뤄지면 실제 관계자들은 알고 있을 테니 정체가 유출돼 동심이 파괴되지 않을까요.


    >


    요즘 어른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매체에 자주 등장하면서 유아들의 팬덤을 포기해도 그 캐릭터로서의 가치가 더 커질 것 같습니다.그리고 유아들을 위한 프로그램이니까요.


    >


    과민한 이 이야기 과도한 반응이라고요? 실제로 팬들이 분노하고 있고, 펜스는 펜스 처음이지 다른 누구도 아니라고 강조하고 있습니다.그에 따라, 최근 펜스의 좌우명도 추가되었지요.펜, 스, 하펜, 스, 다


    >


    '인기에 사는 존재'는 그에 따른 책입니다.질 것이 있어 펜, 수, 는 영원히 아이들의 친구가 되어 주어야 한다 그리고 실존하는 캐릭터를 구현하여 인격을 불어넣었지만, 특정 인물이 지정되어 버리면, 만약 현재 언급되고 있는 김씨가 맞다고 대가족에서 플린 김동준군이 역을 그만둬서, 인기를 끌어서 성인 미디어에서 활동한다면 아이들에게 펜, 수는 죽어버릴 것입니다.


    >


    물론요즘유재석외에다양한매체의유명인사들과조화를하기도하기때문에왜펜,수,거의아이들만의전유물이냐는예상을반박하는의견도있습니다.


    >


    이 펭귄 캐릭터에 푹 빠진 사람 느릿느릿 심정만 놓고 보면 참 복 받은 놈이다 정체를 밝히려는 사람도, 숨겨두려는 사람도, 결국 이 캐릭터를 아끼는 사람들이니 그래서 펜스 플린 김동준 요들송 사건만 아니었더라면 정말 이만한 사태는 없었을 것이라고 아쉬워할 것이다.​


    이건 그냥 정체를 알아내는 차원이 아니라, 솔직히 스토킹 레벨인 건가요?


    >


    또 정체가 도라과가 되면 제일 손해 보는 건 어쩌면 EBS의 지적재산권일지도 모릅니다.궁금해서 찾아보다가 또 네이버 법률팀이 이미 이 스토리를 다뤘군요~


    동영상은 안 볼 수도 있어.저 대신 사진을 보냅니다.​


    >


    펜스 연기자 유출하면 비밀의 침해 1?물론 연기자와 EBS 사이에 비밀유지 의무계약이 있는데 연기자가 유출된다면 문제가 되겠죠.그런데 요즘 스토리하려고 하는 건 누리꾼의 정체를 밝히려는 시도의 스토리를 하려고 하는데요.


    >


    비밀침해가 성립하려면? 정체가 비밀에 해당하는지가 중요하다고 하는데,


    해당 사례는 정보 통신망 법 49조에 따르면 타인의 비밀을 침해 도용 훼손해서는 안 된다는 그러나 남의 비밀은 중반에서 알려지지 않은 일로 이를 남에게 알리지 않은 것이 나쁘지 않고 나쁘지는 않다에게 이익이 되는 것을 의미한다.


    부정한 방법으로 타인의 비밀을 취득해 다른 사람에게 공개하면 문제가 됩니다.그리고 요즘 네티즌들이 하는 방법은 어디까지 공개된 정보를 기반으로 유추하고 있는데 이것이 사실이라면 비밀침해가 되지 않습니다.


    >


    그러니까 유출된 정보만으로 추론하는 것은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정보를 알아내기 위해 정말로 스토킹을 한다! 본인강제로 펜스를 납치(?) 폭행(?) 의상훼손(?) 등의 방법으로 정보를 취득했다면 그것은 불법이지요!


    그래야 돼요.www.


    펜, 수, 또 자신을 사랑해주는 팬들에게 본인이 누군가를 알리고 싶은 것인지도 모릅니다.


    >


    그런데 누군가에게 특정되어 버린 캐릭터는 더 이상 그 캐릭터가 아니게 되어 버릴지도 모릅니다.그래서 알려줄 수 없는 글재(文才) 하나입니다.


    >


    영원한 친구같은 이녀석이 캐릭터를 보고 자라나는 아이부터 본인이 많은 어른까지 모드의 친구가 되어주는 캐릭터


    >


    오랫동안 사랑받고 한국을 대표하는 캐릭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만약 이 캐릭터가 오래 유지되지 못하고 정체가 밝혀져 실패한다면 앞으로도 이런 캐릭터를 역시 만들어내도 실패할 수 있습니다.


    >


    펜스 인형 가면과 함께 한 대한민국의 2019년은 정말 재미 있었습니다 펜스의 김·동준, 그 정체가 드러나고 본인 증명되지 않더라도 우리에게 기쁨을 계속 주죠.​ 그렇게 즐거운 2020년 그리고 그 앞으로 대한민국을 초콜렛은 꿈꾸어 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