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기 초기 아토피 대처하기 2) 매일 HA분유 (아토피 아기 분유, 완전 가수분해 분유, 알러지 분유) ??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5:36

    **HA분유는 꼭 의사선생님과 샌더를 sound후에 먹이시길 권합니다**


    >



    >


    좋은 아이는 생후 501때, 설사를 계속해도 이어 응급실에 찾아간 적이 있다.설사를 한 주간 1이상하고 도도 마지막에는 먹었어 약간의 다 불어 밤중에 탈수 있냐고 보고 급히 응급 진짜고(눈물).작은 팔에 주사 바는 언제도 찔렀던 것이 정소 스토리였지만,"알레르기성 장염"이란 진단이 본인이었다. 분유알레르기같다고....!!


    즉각 당시 2개월간 일반 우유를 잘 마시고 있었기 때문에 갑자기 알레르기라니...?저는 1개월만 혼합 수유를 했습니다)라고 묻자, 알레르기가 늦을지도 모른다는.몸이 이게 적인지 아군인지 판단하는데 시간이 걸릴 수 있다. 그러면서 HA분유로 바꾸라는 처방을 받았다.일반 설사분유와 달리 HA분유는 설사가 끝나고 자신도 먹여도 된다. 설사약의경우영양소가충분하지않으므로먹이면안된다.


    유당분해 단계에서 보면 부분 가수분해 분유 완전 가수분해 분유 아미노산 분유로 보는데 가족력이 있지만 알레르기가 아직 발현되지 않은 경우에는 부분 가수분해 분유(매일 센서티브) 알레르기가 발발한 경우에는 HA 분유를 선택하라고 의사 엄마의 아토피 수업 책에서 봤다.유럽의 경우 부분 가수분해 분유에도 HA 분유의 명칭을 사용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잘 볼 필요가 있습니다. (앱터밀 HA도 부분 가수분해된 것이 있고 완전 가수분해인 것이 있으므로 주의 깊게 볼 필요가 있습니다.)


    >


    HA분유는 단계가 없다. 신생아부터 돌까지 먹이면 된다.​ 용량이 400g 캔 수밖에 없다.그러므로 한통에는 3일 만에 해소...!!!​ ​ HA의 분유는 입지가 더 얼어붙어 물을 넣기 전에 분유를 가장 먼저 들어가면 녹지 않고 바로 우유병에 달라붙는다.그러므로 일반 분유 타듯이 40도의 물에 녹이면 덩어리가 생긴다.​ 70도의 물을 절반 가장 먼저 챙기고 분유를 넣은 댐 실 온 물을 반 넣어 준다.​​​​​​


    >


    녹기 어려워서 외출할 때 우유병 속에서 세분하고 나쁘지 않아서 잘 녹지 않고 떼를 지어...(눈물)그러므로 이제는 단지 400통 통째로 삼키고 있다.하지만 지금은, 하나회용우유병을 사용해서 다행히도 짐은 저 사진에 보이는 것의 반으로 줄거리...!


    >


    1회용 젖병을 사용할 때에도 1반 젖병에 탈때와 같이 70도의 물을 넣어서 가루 우유 넣어 실온의 물을 넣는다.​ 70번 물 넣고 분유 넣고 조물 조물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므로 신.. 너무 뜨거운 것 같아서 평소에 분유를 녹이도록 연구해봤는데 분유를 진짜 거의 안 해줘도 잘 녹더라.​​​​


    >


    400통과 20의 작은 숟가락이 들어 있다.40의 큰 숟가락도 필요하면 매 1유업의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한 아이 단 2개까지 매 1포인트 하나 000소진된다.(제품마다 붕이에키, 입자의 크기가 달라서 확실히 분유를 타려면 HA의 분유 전용 스푼을 써야 한다는)​ ​ 그와잉눙 20의 숟가락 계량에 익숙해져서 다시 먹을 때 일일이 숟가락 이과의 접합이 표준 사용한다.


    예전에는 분유 속에 들어 있는 숟가락을 용기 안에 넣어 사용했지만 이번에 의사 오므이의 아토피 수업 책을 본니스푼을 써서 다시 용기 안에 넣으면 손에 있는 세균이 들어갈 수 있다.길래 이후에는 깨끗이 씻어서 내용물을 쌓아놓고 사용하고 있다.​​


    >


    매 1유업의 사이트 스토리는 아니며 온 김에 분유 깡통 뚜껑 열고 나쁘지 않아서 친구기는 은박 껍질에 있는 하나 4자리 영문&숫자 혼합 1료은봉호를 입력하면 한통당 200포인트 적립 가능!! ​ 한달에 하나씩 0캔은 먹어서 매달 2천 포인트 나쁘지 않아...!!매달 적립 가능한 캔 것이 정해졌지만 항상 귀찮아서 쌓아 놓고 있다;​ 이달 첫 적립 쿠폰+적립 포인트 쓰고 분유 나쁘지 않아 이유식 등 매 1제품을 사기도 있어 매우 만족 ♡ ​ ​ ​


    >


    HA분유의 치명적인 단점은 맛없다는 것...!


    정이내용 정이내용 정이 내용 치명적인 단점이었다...!!!!남편은 매일 감자 맛의 분유와 웃음 ​ 우리 아가의 경우 생후 501때부터 먹기 시작해서인지 처음 먹을 때 갸우토우은. 한 뒤에 계속 잘 먹고 있다.하지만 다른 후기를 보면 좀 더 자라서 갈아탄 아드님의 경우 며칠 동안 식기를 전폐하기도 하고.... 하지만 유당이 빠지니 맛이 없는 게 당연하지 않을까? 식품도 느끼하고 단게 맛있어.


    >


    금시는 얼굴이 예뻐지고 누가 봐도 튀는 부분은 팔이 부러지는 부분뿐인데 얼마 전 1차 영애 검진을 받으러 갔더니 아토피는 확실한 것 같다고 해서 그녀 소음이 났다.HA분유 먹인 건 잘했어요. 라는 말을 들었다.분유 값이 다른 분유에 비해 조금 비싼 편이라 껄끄러울 것 같기도 하지만.. 귀은 1조의 분유 먹게 한 것이 길어지고 1반의 분유가 얼마인지도 잊어 버린 아, 잊다가 생각 나서 추가.HA분유는 마시면 묽은 변을 낸다. 나는 사전에 안내받지 못해서 조금 걱정했는데 인터넷을 통해 알아냈고, 이번 영애검진에서는 의사선생님께서 예기하셨다.아프지말고 아토피도 다 들어와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