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39개월, 이번엔 편도염입니다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1:17

    >


    5월은 기관지 염, 6월은 독감, 7월은 편도염에 당에쵸무!39,40도의 고열에 익숙해졌습니다만 이번에는 열이 갑자기 급등해서 놀랐다.나쁘지 않다고 신 나쁘지 않아 놀리고 어머니 곁을 뜨고 나쁘지 않아 없다고 부엌 바닥에 누웠지만 자서 야간 준비하는 이상 열재보니 39.5...0_0 다른 증상이 없어서 해열제만 먹여서 지켜보고 해안일 소아과에 가면 인후염이라고 한다.그날 오후 늦게 열이 40.6까지 치솟는 응급 실로 뛰어갔다.왼쪽이면 응급실에 가지 말라는 주의로 독감 때도 밤새 집에서 버耐지만 축 늘어지는 걸 보고는 밤에 고생시키지 않으려고 바로 다녀왔다.해열제를 먹여서 좀 지켜보는 가면만 응급실에서는 37번대 후반.다른 증상 없고, 아이도 싱글벙글 웃고 있으니까...진료만 보고약의 처방을 받아 왔다.편도염이 심하기 때문이란다. 항생제, 해열제, 목에 거는 약.마지막.자는 동안 또 40도를 넘어 억지로 깨워서 해열제를 먹이고 다시 눕혔다.응급실에서 받은 3일 정도 먹고 한의원에 갔다가 일요일에 소아과에 가서 예쁘다고 한다.감기약 4일을 주셨는데, 2번만 먹이고 마쳤다.


    >


    아프면 이주 고생했지만 41후에 끝난 것은 한약 먹고 한의원 꾸준히 다닌 덕?1반 병원보다는 여유 있게 징료볼 수 있는 것은 좋은 것 같아.얼굴이 흰 아이들이 열이 높이 치솟는 경향이 있다고 잘 버티면 낮에는 보고 있어도 괜찮다는 것에 그렇지 않아도 38번에 해열제를 먹이지 말.를 계속 오른다면 밤 늦게는 1번, 잠이 칠하기 전에 1번 먹인다.잘 먹지 못하는지, 냉방병인지, 추운 걸 좋아하는 아이인데도 더위에 지친지 특히 피곤한 기색을 보인다.하원시에 어이없이 낮잠을 세시간씩 자고 1어, 본인기도 있다.


    >


    그래서 함께 엄마에 대한 집착이 심하지 않았다.다같이놀고움직이려고하면우와하고거부하고발을잡고달려팔을끌고자기옆에앉힌다.엄마가 없어질까봐, 엄마가 없어질까봐, 바쁘게 쫓아다니며, 아무것도 하지 않고, 옆에서 기다리고 있어! 고 위협한다.


    >


    얼마전에는 결혼식을 올렸어요.자신은 신부와 잠옷 원피스를 입고, 별은 위 결혼위(설마 우리?) 결혼과 같은 이상한 결혼음악을 불렀다.어떤 신랑이 될 거야?요즘보다는 잘 먹는 신랑이 될거야.저녁 안 먹어서 내가 한숨 쉬던 나: 결혼하면 엄마한테 어떻게 해줄 거야? 사랑해 줄 거야.그리고 두 팔로 하트를 그리며 사랑한다고 안긴다.이 날씬한 것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