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계 E-스포츠협회장 켄 허쉬만(Ken Hershman)이 랭킹볼의 고문으로 같이할것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16:28


    >


    요 몇 년 동안 TV 시청률이 하락했습니다.그렇다는 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온디맨드스트리밍의 증가로 사람들은 원하는 대로 원하는 것을 보는 쪽으로 미디어 소비방식을 바꾸고 있습니다.하지만 운동 경기만은 예외입니다.시청자를 생방송 화면 앞으로 끌어당길 수 있는 유한한 프로그램이기 때문입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ESPN 등 스포츠 전문 방송사들은 TV 프로그램인 저머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해야 한다는 압력을 느껴왔습니다."시청자, 특히 밀레 니얼(Millenial일 980년대 초반부터 2000년대 초반 출생한 세대)세대가 스트리밍 서비스에 옮기는 이유는 시청자들이 무엇을 언제 어떤 나쁘지 않아서 보는지 직접 통제하려는 때문입니다.라고 켄허시만(Ken Hershman)은 이야기 합니다.트윗과 페이스북 라이브는 신세대가 볼거리와의 상호작용 방식을 바꾸는 예입니다.시청자들은 최근 스트리밍 호스트에 직접 접속할 수 있고, 보고 있는 콘텐츠에 직접 관여합니다."렝킨볼의 고문으로 합류한 켄 허쉬만(Ken Hershman)은 4년간 미국 방송사 HBO운동의 사장으로서 다양한 수상 경력에 빛 나쁘지 않아는 쇼를 다소움되었습니다.현재는 세계E-운동협회(WESA)의 협회장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세계E-운동협회는 프로 선수를 대표하여 여러 e-운동기관을 위한 규칙과 규정을 정하는 단체입니다."E운동은 세계적으로 매우 유행하고 있으며, 결국 전통적인 운동 시청률을 상회할 것"이라고 그는 이야기합니다.모든 성공과 시청률에도 불구하고 LCS(League of Legends Championship Series) 또는 ESL Pro League 같은 e-운동 리그는 NFL이 나쁘지 않았고 NBA와 함께 누구나 나쁘지 않아 아는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 잡지 못했습니다.최근 e-운동업계가 직면한 과제 중 불균형은 높은 신용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을 만드는 것입니다.


    >


    2015년으로 한정의 메이저 체육 방송국과 협력했던 김영훈 대표(렝킨볼 CEO)는 켄 허쉬에 e-체육, 미디어, 스트리머 팬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솔루션을 제시했습니다.렌스 킨 볼 팀은 4년간 팬들이 직접 경기를 전개하는 플랫폼을 개발하기 위해서 노력했습니다.생방송 e-체육 경기의 실시간 데이터 피드는 즉시 점수 시스템에 반영됩니다.블록체인을 활용한 랭킹볼 플랫폼 사용자들은 경연대회에서 경쟁하면서 게임을 즐기고 결과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도 있습니다. 제가 랭킹볼에 끌린 점은 생방송 체육경기를 팬과의 직접적인 상호작용과 연결시키는 방식이었습니다.체육네트워크는 최근까지 시청자와 직접 소통함으로써 항상 어려움을 겪어왔습니다. 랭킹볼은 리그, 방송국 및 TV 시청자 간 격차를 좁히기 위해 매우 관심 있는 비결을 제공합니다. 라고 허쉬만은 이야기 합니다.스트리밍 전성시대에 독특한 상호작용 게이다이를 생방송 위에 올려놓겠다는 발상은 e-체육의 부상에도 완벽하게 적용됩니다.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셔서 보다 자세한 내용의 백서를 다운로드 받으시고 ICO에도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프리세쵸쯔은 진행 중인 메인 세쵸쯔은 6월 4쵸쯔에 시작합니다.한국어 텔레그램 채팅방도 운영하고 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